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속으로 렌트카, 제주로 렌트카 이용후기 :: 제주도 여행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다람쥐 칩칩이 입니다.

이번에는 제주도에 다녀온 일기장을 펼쳐보려고해요.

제주도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렌트카를 빌려야해요!!

처음에는 2박 3일이니깐 버스나 택시를 타고 다녀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제주도 도착해서는 역시 렌트카 빌리기 잘했다는 생각이 계속해서 들었어요. 

 

저는 이번 여행에서 제주속으로 렌트카 업체를 이용했어요.

정확하게 말하자면 제주속으로 렌트카 연결 사이트를 이용한거에요.

 

제주속으로 렌트카 사이트에서는 각 렌트카 업체별로 비교를 해줘요.

저희는 그 중 제주로 렌트카의 모닝을 빌렸어요.

 

결재를 하게되면 셔틀버스 탑승지 문자가 와요.

예전에는 공항에서 바로 렌트카를 빌릴 수 있었는데, 이제는 직접 렌트카 업체로 가야더라구요.

아마 공항이 복잡해져서 그런것 같아요.

제주도 공항에 도착하해서 나오면 바로 공항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 구역이 나와있는데,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렌트카 셔틀버스 구역이 따로 있을 만큼 쉽게 잘 되어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요.

(사실 제주도 가기 전부터 렌트카 잘 빌릴 수 있겠지 계속 걱정한 1인ㅋㅋㅋㅋ)

 

앞에서 말했듯이 제주속으로는 업체 연결 사이트에요.

저희는제주속으로 사이트에서 제주로렌트카를 예약했기 때문에 제주로렌트카 셔틀버스를 탑승했어요.

 

셔틀 버스를 타고 렌트카 업체까지는 정말 가까워요 10분정도 버스를 타고 가면 도착해요.

 

먼저 가면 번호표를 뽑아야 되요. 업무보는 직원이 2~3명 밖에 없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몰리면 조금 기다릴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가장 먼저 내려서 할 일은 번호표 뽑는거 잊지 마세요!

 

저희가 여행에서 이용한 제주로 렌트카는 나름 괜찮았던것 같아요.

완전자차 보험이랑 후방카메라 옵션 모닝을 2박 3일 빌렸는데 약 2.5만원 나왔던것 같아요. 정말 저렴했어요.

추가로 하루당 만원(?)인가 6천원인가(?) 무슨 추가 보험하겠냐고 물어봤는데 조심해서 운전하면 별로 필요 없을 것 같아서 안했어요.

 

제주로 렌트카 이제 차량보러 가 봅시다~

 

차량은 차종별로 넓은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주로 흰색 차가 많았던것 같아요.

 

짜잔!! 오늘부터 3일간 함께할 모닝이에요.

사진 블러 처리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글자 슬레시(/)로 가렸네요ㅋㅋㅋㅋㅋ

렌트카 탑승전에는 항상 차량의 앞 뒤 옆의 처음 상태를 사진찍어둬야되요.

저희는 운전하면서 아무 문제도 없고, 반납할 때도 아무 이상 없이 바로 반납했어요!

 

제주도가 차량도 많이 없고, 차선도 넓어서 운전하기 정말 편했던 것 같아요.

렌트카 없었으면 어떻게 여행했을까 아찔하네요ㅋㅋㅋㅋㅋ

제주도 여행 준비하신다면 무조건 렌트카는 필수라는거 잊지 마세요!!!!

절대 버스로는 여행 못해요... 할 수는 있는데 엄청 오래 걸릴거에요ㅋㅋㅋㅋ

 

아무튼 제주속으로 렌트카, 제주로 렌트카 덕분에 편하게 여행갔다 온것 같아요 :)

 

다음 글에는 칩칩이가 둘러본 신나는 제주도 일정을 적어볼까요 :)

아름다운 섬나라 제주도로 고고고~